PROGRAM
오토데스크
아카데믹 파트너

오토데스크 아카데믹 파트너 (AAP/ Autodesk Authorized Academic Partner)는 공공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오토데스크 제품에 대한 교육과 서비스를 유상으로 지원합니다.
오토데스크가 공공교육기관에 오토데스크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함에 따라 AAP는 오토데스크 제품을 설치, 관리, 유지보수, 교육과정 개발, 강사/교수 대상 교육 및 커리큘럼 제작 등을 지원하는 파트너입니다.
지원 혜택
- AAP 멤버십 구매확인서와 오토데스크 정품 라이선스 인증서 발급
- 기본 5카피 교육 지원용 라이선스 제공
- AAP 브랜드 사용
- 오토데스크 공인 수료증 발급 권한
- 마케팅 자료 지원
- 교육 가이드, 교재, 프로그램 활용, AAP 소속 강사 대상 교육 및 AAP 연례 행사
- 오토데스크 최신 뉴스 및 정보 제공
가입 조건

- AAP 가입 서류 및 교육 사업 계획안 제출
- 오토데스크 제품 교육과 기술 지원이 가능한 경력 5년 이상의 강사 1명 혹은 ACP 취득 강사 1인 이상 보유
- 강사 대상 교육, 세미나, 자격시험 등을 포함한 교육 솔루션 지원 가능
- AAP 업무를 담당할 매니저 1명 보유(강사와 동일해도 무관)
- AAP 멤버십 비용 납부
- 오토데스크 전자 계약서 사인 제출
의무 & 계약
의무
- 오토데스크 제품 교육을 마친 후 모든 수강생들에게 오토데스크 공인 수료증 발급
- 최신 버전 혹은 최근 3년 이내 최신 버전의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 교육
- ㈜엠듀에서 제공하는 AAP 모임 및 강사 업그레이드 교육 참석
재계약
- AAP 멤버십 계약은 매년 2월 1일부터 그 다음해 1월 31일까지이며, 매년 1월은 새로운 회계연도를 위한 계약 갱신 기간입니다.
- 해당 연도 계약서와 AAP 멤버십 비용만 제출하면 계약이 갱신됩니다. ATC와 AAP를 겸비하는 경우, 해당 연도의 AAP 멤버십 계약서만 제출하면 계약이 갱신됩니다.
- 재계약 기간 내에 계약을 갱신하지 않을 경우 AAP 멤버십 계약은 만료되며 Termination letter가 발행됩니다.
- 계약 만료 후 라이선스 사용과 오토데스크 공인 수료증 발급 권한이 중단되며 AAP 브랜드 사용을 할 수 없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