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

오토데스크
아카데믹 파트너

오토데스크 아카데믹 파트너 (AAP/ Autodesk Authorized Academic Partner)는 공공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오토데스크 제품에 대한 교육과 서비스를 유상으로 지원합니다.

오토데스크가 공공교육기관에 오토데스크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함에 따라 AAP는 오토데스크 제품을 설치, 관리, 유지보수, 교육과정 개발, 강사/교수 대상 교육 및 커리큘럼 제작 등을 지원하는 파트너입니다.

지원 혜택

AAP 멤버십 구매확인서와 오토데스크 정품 라이선스 인증서 발급
기본 5카피 교육 지원용 라이선스 제공
AAP 브랜드 사용
오토데스크 공인 수료증 발급 권한
마케팅 자료 지원
교육 가이드, 교재, 프로그램 활용, AAP 소속 강사 대상 교육 및 AAP 연례 행사
오토데스크 최신 뉴스 및 정보 제공

가입 조건

  • AAP 가입 서류 및 교육 사업 계획안 제출
  • 오토데스크 제품 교육과 기술 지원이 가능한 경력 5년 이상의 강사 1명 혹은 ACP 취득 강사 1인 이상 보유
  • 강사 대상 교육, 세미나, 자격시험 등을 포함한 교육 솔루션 지원 가능
  • AAP 업무를 담당할 매니저 1명 보유(강사와 동일해도 무관)
  • AAP 멤버십 비용 납부
  • 오토데스크 전자 계약서 사인 제출

의무 & 계약

의무

  • 오토데스크 제품 교육을 마친 후 모든 수강생들에게 오토데스크 공인 수료증 발급
  • 최신 버전 혹은 최근 3년 이내 하위버전의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 교육
  • ㈜엠듀에서 제공하는 AAP 모임 및 강사 업그레이드 교육 참석

계약 및 절차

  • AAP 가입 서류 제출
  • 멤버십 비용 납부
  • 오토데스크에 승인 요청
  • 전자계약서 서명 후 라이선스 인증서 및 멤버십 구매확인서 발행
상세보기

재계약

- AAP 멤버십 계약은 매년 2월 1일부터 그 다음해 1월 31일까지이며, 매년 1월은 새로운 회계연도를 위한 계약 갱신 기간입니다.
- 해당 연도 계약서와 AAP 멤버십 비용만 제출하면 계약이 갱신됩니다. ATC와 AAP를 겸비하는 경우, 해당 연도의 AAP 멤버십 계약서만 제출하면 계약이 갱신됩니다.
- 재계약 기간 내에 계약을 갱신하지 않을 경우 AAP 멤버십 계약은 만료되며 Termination letter가 발행됩니다.
- 계약 만료 후 라이선스 사용과 오토데스크 공인 수료증 발급 권한이 중단되며 AAP 브랜드 사용을 할 수 없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