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
오토데스크
공인교육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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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데스크는 오토데스크 공인교육센터(ATC/ Autodesk Authorized Training Center)를 통해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오토데스크 제품 교육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합니다.
이익이 창출되는 오토데스크 제품 교육을 진행하는 모든 기관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ATC는 25카피의 오토데스크 정품 라이선스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토데스크의 교육 파트너로 인정 받고, 등록된 강사를 통해 오토데스크 공인 수료증 발급 등의 권한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대상
재직자 과정, 실업자 과정, 근로자 과정, 기업 훈련 과정, 일학습 병행 과정, 일반인 교육 등의
교육을 제공하는 학원, 직업학교, *학교, 평생교육원, 기업, 혁신센터, 사업단, 메이커스페이스 등
*학교: 공공교육기관이라고 하더라도 학점, 학위가 부여되지 않는 수업 및 이익이 창출(국비지원 등)되는 외부
교육은 ATC에 가입하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지원 혜택
- ATC 멤버십 구매확인서와 오토데스크 정품 라이선스 인증서 발급
- 기본 25카피 교육용 라이선스 제공
- ATC 브랜드 사용
- 오토데스크 공인 수료증 발급 권한
- 마케팅 자료 지원
- 교육 가이드, 교재, 프로그램 활용, ATC 소속 강사 대상 교육 및 ATC 연례 행사
- Certiport Authorized Testing Center(CATC) 등록 가능
- 오토데스크 최신 뉴스 및 정보 제공
가입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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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TC 가입 서류 및 교육 사업 계획안 제출
- 오토데스크 제품 교육 강사 1인 이상 보유
- 제품 교육이 가능한 교육장 보유
- ATC 업무를 담당할 매니저 1명 보유(강사와 동일해도 무관)
- ATC 멤버십 비용 납부
- 오토데스크 전자 계약서 사인 제출
의무 & 계약
의무
- 분기당 15장 이상의 오토데스크 공인 수료증 발급
- 최신 버전 혹은 최근 3년 이내 최신 버전의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 교육
- ㈜엠듀에서 제공하는 ATC 모임 및 강사 업그레이드 교육 참석
재계약
- ATC 멤버십 계약은 매년 2월 1일부터 그 다음해 1월 31일까지이며, 매년 1월은 새로운 회계연도를 위한 계약 갱신 기간입니다.
- 해당 연도 계약서와 ATC 멤버십 비용만 제출하면 계약이 갱신됩니다.
- 재계약 기간 내에 계약을 갱신하지 않을 경우 ATC 멤버십 계약은 만료되며 Termination letter가 발행됩니다.
- 계약 만료 후 라이선스 사용과 오토데스크 공인 수료증 발급 권한이 중단되며 ATC 브랜드 사용을 할 수 없게 됩니다.